사진을 정리하다보니
2011년도 너무 예뻤던 불꽃축제 사진이 있어서 소개할까해요^^
지인이 함께가서 럭셔리한 디지털 카메라로 찍어 주었었죠
청계천이라는 도심의 작은 인공 실계천을 따라서 화려한 등 축제가 열렸어요.
인공이라 물값이 엄청나지만 이곳이 근처 도심의 기온을 2도씨나 내려준다고하니 놀랍죠?
심지어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가 되기도 하였고 도시민들의 휴식터가 되어주기도하니 높으신분들이 쓸~데없는데 돈쓰지 않으시면 여기에 투자하는것은 괜찮은것 같아요.. (개인의견이니 죽자고 덤비기 없기..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등 사진들을 올려 볼게요~
한지와, 철사등의 뼈대를 이용해서 사람, 강아지 귀나 꼬리까지 디테일하게 표현을 했더라구요. 한지에 색을 입혀 조명을 켜서인지 그 은은한 불빛과 수채화 느낌의 색체까지 너무 예뻤어요..
지금 30대 남자분들의 머릿속에 어릴적 향수와 그리움을 떠올리게하는 거의 유일한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 태권브이와 전 세계 아이들의 우상 뽀통령도 보이죠? 그위에 스파이더맨은 공중에 메달아두니 정말 리얼리티가 있더라구요^^
동대문의 흥인지문은 가운데로 사람이 지나다닐수있도록 통로에 만들어져있구요.. 그앞에 왕의 행차를 위한 병사들의 행렬은 물위에 철구조물위에 만들어져있어요..
실제처럼 날개를 앞뒤로 움직이며 가끔 불까지 뿜었던 화려한 공장 모형도 있었어요..
사실 아주 예쁜건 아니었지만 눈에는 띄더라구요..^^
아주 디테일하게 예전의 등 축제모습을 재현한듯한 모형이었는데요.
아기자기하고 좋았어요..
실제로 보았을때 훨~~씬 예쁜 백조행렬.. 사진으로 담았을때 좀 반감되서 아쉬웠어요..
물위를 나는 물고기를 보고있는데 내가 물속같기도 하고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너무 예쁜 등이었어요, 전체 축제에서 가장~~맘에 들었구요,
그리고 세계각지의 민속 등도 몇개 소개가 되었었는데 그중 맘에 드는아이 몇개를 올려보았어요.. 국가가 다 쓰여있었는데... 까먹었네요..ㅎㅎ
등축제는 매년 11월중에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직 3번 밖에 하지 않은 축제라서 년초에 일정을 확인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아래 참고하세요~
http://www.visitseoul.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